1월 8일 첫 연수가 시작되었습니다. 전국 초. 중. 고 선생님들을 대상으로 모집되었고, A반 23명 / B반 30명이 모집되어 2018.1.8~1.19기간 동안 각 1주간 씩 GFAC 본관 201호실과 301호실에서 실시됩니다. 웰빙생활을 꿈꾸는 브런치메뉴와 베이킹클래스라는 이름처럼 전국에서 모인 선생님들은 박경희교수님, 김혁교수님, 한진순교수님, 이병국교수님들의 지도로 연수를 통해 웰빙생활 힐링을 체험하게 되며 첫날 수업만으로 벌써 힐링이 되고 있다는 방응를 보여주셨습니다. 앞으로 남은 기간 동안 재밌는 수업을 통해 학교에 돌아가서도 좋은 교육을 진행해 주시리라 생각합니다.
직무연수 목적
1) 제과, 제빵을 기초로 하여 웰빙소재를 응용한 저당, 저칼로리 제빵과 저염, 저유지의 제과를 만든다. 2) 햄버거나 피자 등의 인스턴트 제품에서 탈피하고, 건강한 식재료로 영양적인 식사와 삶의 질을 풍부하게 지원할 수 있다. 3) 초 간단 메뉴들과 제과, 제빵 분야에서 여러 가지 제품에 응용이 가능하다. 4) 학생들의 특기 신장, 수업 적용, 생활지도부터 현장에 근무하는 전문가까지 건강과 행복과 집단의 소통을 위하여 다룰 수 있다.
브런치메뉴 직무연수
특수분야 직무연수를 위해 방문해주신 A클래스 선생님분들께 강의에 대한 간략한 설명과 교수님 소개 등 인사를 위해 이사장님과 학장님 모두 올라오셨습니다. 파이팅입니다!
과일,버섯,해산물을 이용한 3가지 브르스케타를 만들 거예요
베이킹클래스 직무연수
김혁교수님께서 진행하는 베이킹클래스에는 재학생들도 같이 도와주기로 했습니다. 자기개발을 위해 직무연수를 신청해주신 분들이 선생님들이시지만 최근까지 대학 수업을 받는 재학생들에게도 배울 수 있고 수업을 도와주는 재학생에게도 교육에 대해 더 많은 깨달음을 얻을 수 있지 않을까 하네요!
당근빵을 만들어볼 거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