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실습위주의 교육 2017-05-25

■ 실습위주의 교육

하루 일과를 학교에서 보내는 GFAC학생들.
어느 계열에 진학하든 그 수업뿐만 아니라 타학과 수업을 겸으로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주는 학교. 1학년 때는 기초를 다지기 위해 이론수업과 병행하며 나머지 수업은 전부 실습교육으로 받고 있습니다. 또한 위생을 중요시하는 교육인 만큼 학생 모두 조리복과 위생모자를 갖추어 입고 있으며 위험하지 않게 미끄러지지 않는 신발도 착용합니다.




호텔조리계열

가장 많은 학생들이 모집되어 있으며 현장 실무에 강한 호텔조리계열의 경우 호텔에서 근무하고 계신 교수님들과 전통 한식 교육업에 오래 종사하신 교수진들의 수업방식에 따라 교육의 70%가량 실습으로 진행되며 재료 선별은 물론 스타일링, 영양, 경영 등 다양한 교육을 받고 졸업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호텔조리계열 학생들의 경우 퀄리티 높은 결과물을 보실 수 있으며 현장실습 및 현장체험과 맛집탐방, 대회, 봉사, 방송출현 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동아리 활동을 통해 취미활동이나 조리사의 길을 선택한 것에 자부심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호텔제과제빵계열

팀워크를 중요시하는 제과제빵계열 학생들은 다량의 빵을 만드는 실습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실제 제품을 직접 디자인하고 만들어 판매하고 계신 실무진들이 수업을 해주시며 제과기능사협회에 계신 교수님의 재량으로 각종 방송 출연이나 봉사활동 및 대회참여도 하고 있습니다.


호텔식음료계열

소수정예로 운영되는 식음료계열의 경우 직접 만든 커피를 교직원들에게 나눠주기도 하며 자신감을 기르며 학교에서 받는 실습교육뿐만이 아니라 직접적으로 사람들을 많이 상대하는 직업으로 현장교육을 가장 많이 하는 계열입니다. 특히 대회참여도가 높으며 대회수상도 높은 비중을 차지하며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자격증시험과 대회도 수업 중의 일부로 시행하여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전글   기숙사운영
다음글   [특강] 미슐랭스타 유현수셰프 특강
목록
탑메뉴